paa , lady white co , ends and means 

이런 기본적인 디자인 옷이 이쁘던데 이런 스타일을 지칭하는 말이 있어?

목록 복사


  • 빙구_09a7d2 2021.04.08 12:04
    짱대st
  • 빙구_8f2b53 2021.04.08 12:35
    이게?룩 주변에 이쁘다 소리는 듣지만 가격을 들으면 이게? 소리 나오는 룩
  • 빙구_104da9 2021.04.08 15:04
    To. 빙구_8f2b5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빙구_9c30b4 2021.04.08 14:00
    캐주얼? 스포츠캐주얼? 근데 앞에 두개랑 엔즈엔민즈는 좀 느낌 다르지않냐
  • 빙구_f2011b 2021.04.08 17:30
    옆동네에서 빨리는 오라리 그라프페이퍼 이런류의 옷들을 지향하지만
    정작 구매하자니 영롱충들한테 존나 빨려대서 손은 안가고
    그렇다고 국내 도메스틱을 가자니 '감성'이 안살잖아?
    이런 애들이 사는 브랜드
    룩북 보면 이쁘긴 이쁜데
    솔직히 paa 30퍼 세일 때려도 에바 가격이고
    EAM은 바시몬트 가격보면 진짜 이게 맞나 싶고
    그나마 레이디 저게 접근은 쉬운데 스웻말고 살게 있나 싶음
  • 빙구_61dddc 2021.04.08 20:42 작성자
    To. 빙구_f2011b
    비유 웃기다 ㅋㅋㅋㅋㅋㅋ공감한다
    EAM은 그래도 일본정가랑 별차이 안나서 충분히 바시몽트에서 사도 메리트 잇다고 생각해
    레이디화이트앤코도 스웻이나 이런건 ㅈㄴ 비싸더라
  • 빙구_f45f7d 2021.04.08 22:46
    To. 빙구_f2011b
    아 정곡을 찔렸다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욕설,비방,음담패설,정치글,친목,분탕,타사이트 부심 영구강퇴 file 관리자 44606 2014.05.22
공지 빅정보닷컴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설명 쏜다. 48 file 누군가 167518 2013.01.24
» 요즘 이런 브랜드 스타일이 좋던데 이런 스타일 뭐라해? 7 빙구_b6afdc 887 2021.04.08 1
125766 25살에 모쏠 탈출때까지 난 타인의 슬픔과 아픔을 공감 못했는데 11 빙구_ff55cc 576 2021.04.08 1
125765 옛날에나온 나이키acg 신발인데 제품명아는사람?? 3 file 빙구_e72623 496 2021.04.08 1
125764 어때 5 file 빙구_84c223 448 2021.04.08 1
125763 무지티 뭐 입음?? 4 빙구_197b3a 300 2021.04.08 1
125762 이거 실착정보 아는사람 5 file 파노라마 457 2021.04.08 1
125761 반팔티 추천! 3 빙구_1e74f2 201 2021.04.08
125760 민주당은 이제 글렀나? 9 빙구_56a31f 540 2021.04.08
125759 바닷가 근처 사는 사람? 5 빙구_4667e1 208 2021.04.07
125758 너네 고기 몇번 씹고 넘겨?? 4 빙구_5e99d2 231 2021.04.07
125757 집꾸미는게 ㄹㅇ 재밌는거였구나 6 빙구_4ad8b6 374 2021.04.07
125756 오늘 코스 갔는데 당황한 썰 7 AK는사기캐 637 2021.04.07 1
125755 생태탕이니 페레가모니 존나 어이없긴 했음 5 빙구_ad9cba 360 2021.04.07
125754 선거 참교육 제대로했노ㅋㅋㅋㅋ 11 빙구_9c270c 955 2021.04.07 9
125753 씨~발 좀 안살거면 물어보지 좀 말아라 3 빙구_488a48 371 2021.04.07
125752 가격 좀 있는 도메 사고 현타 온 적 있어? 4 빙구_b6afdc 323 2021.04.07
125751 티셔츠 한 장 만들었어.. 6 file RALO 512 2021.04.07 1
125750 코인 ㄹㅇ... 3 file 빙구_a6a8e7 660 2021.04.07 2
125749 동생년 가방 8 빙구_ca6943 403 2021.04.07
125748 오늘 레전드 5 file 빙구_98fb0c 698 2021.04.07 2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6306 Next
/ 6306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