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3 15:47

저격당한 사람이다

36c
조회 수 1655 추천 수 8 댓글 27

 결과적으로 저글 쓴 게이가 한말이 다맞다

(사실 ㅈㄴ 예리해서 너무 깜짝놀라서 아니라고 잡아땠음)

솔직하게 말해서 닉변을하고 자주 글을 지우는 이유는

혹시라도 한개의 닉으로 자주 글을 쓰다보면 극한의 컨셉충과 무튼 좀 껄끄러운 사실도 있고 혹시라도 지인이 볼까봐

글을 쓰고 지웠다 (익명 체크 안하고 글쓴건 나름대로의 자존심)

허언까지는 아니고 어떻게 기회가 닿다보니

연애 공백이 무지 짧았던것도 사실이고

아직 멘탈도 다 부여못잡고 연애를 시작해서

ㄹㅇ 멘탈이 한지였다


사실 인터넷에 올리는건 관심을 받기보다는

실제 인간관계에서 하기 어려운말들을

닉네임으로 숨어서 토로하고 싶었던게 컸고

위로하는 댓글들로 조금은 위로 받기도 했다

(내 댓글들이 ㅈ같이 했다라는건 뭔지 잘모르겠지만..)

무튼 내가 위로받고 싶은 마음에 그리고 시시콜콜한

일들마저 인터넷에 올리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징징글만 한트럭이더라 

혹여라도 보기 불편했을 게이들을 위해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고싶고

랜선에서 어둡고 습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조금더 건강한 연애를 하고자 한다 현실속에 내 삶에 충실해야겠지

많은것을 ㅂㅐ울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 그리고 다시한번

불편했던 게이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달하면서...

앞으로 착샷으로 혼내주자

목록 복사


  • 빙구_41d7fa 2020.01.03 15:49
    너 앞으로 징징댈때마다 착샷 하나씩 올리고 징징대라
  • 빙구_ea1b00 2020.01.03 15:49
    To. 빙구_41d7fa
    ㄹㅇㅋㅋ 그럼봐줌 ㅋㅋ
  • 빙구_887287 2020.01.03 15:52
    아 씨 -팔 관심주니까 이렇게 또 올리잖아 씨 - 발년ㅇ들아
    관심주지마라
  • 36c 2020.01.03 15:53 작성자
    To. 빙구_887287
    아니 관심이 그런게 아니라 사과는 해야할거같아서... 불편했을 게이들이 많아보이길래..그리고 이제 더이상 그런글 안쓸꺼야
  • 빙구_887287 2020.01.03 15:54
    To. 36c
    지 - 랄하지마 니 저번에도 이 지 - 랄 똑같이 했었어 병신아
    개빡치네ㅐ
  • 36c 2020.01.03 15:56 작성자
    To. 빙구_887287
    아니 근데 진짜 이렇게 글쓴건 이번이 처음인데...? 다른애랑 헷갈린거 아니야?...
  • 빙구_902b7e 2020.01.03 16:05
    To. 빙구_887287
    왜 화가 잔뜩 났어 친구야
  • 빙구_a0df81 2020.01.03 16:14
    To. 빙구_887287
    와... 욕을 이렇게 쓰니까 글에서 저렴함이 묻어나는구나...
    고마워 욕 절대 쓰지 말아야겠당 ㅎ
  • 빙구_2ce551 2020.01.03 16:14
    To. 빙구_887287
    ㅋㅋㅋ얘댓 왜웃기지 ㅋㅋㅋㅋ
  • 빙구_a42d69 2020.01.03 16:08
    2020 레전드 1순위 등극
  • 36c 2020.01.03 16:14 작성자
    To. 빙구_a42d69
    새해부터 레전드찍냐
  • 빙구_9d1aeb 2020.01.03 16:08
    게이야, 여테까지 올린글들을 읽고
    단면만 보며 너를 판단 할 수 없지만
    네 잘못이 아니야.
  • 36c 2020.01.03 16:14 작성자
    To. 빙구_9d1aeb
    불편한 친구들이 많다면 내잘못인거지 뭐
  • 빙구_ff0ea7 2020.01.03 16:14
    쿨찐
  • 빙구_dea966 2020.01.03 16:18
    ㅅㅂ 이러면 내가 미안해지잖아. 걍 잠수타지
  • 빙구_59a519 2020.01.03 16:28
    얘 예전에 지 서울대생이라고 사칭한애일듯 ㅋㅋ 지금까지 글싸지른것도 다 대뇌망상이고
  • 36c 2020.01.03 17:16 작성자
    To. 빙구_59a519
    그건또뮤ㅓ얔ㅋㅋㅋㅋㅋㅋ ㄹㅇ 내인생 다걸고 아니다 게이야
  • 빙구_59a519 2020.01.03 17:39
    To. 36c
    아까도 아니라매
  • 36c 2020.01.03 19:38 작성자
    To. 빙구_59a519
    아니 근데 이건 진짜 모든걸 걸고 아님
  • 빙구_75ee14 2020.01.03 16:35
    글쓰는거야 너 자유지만 너무 자질구레하게 느껴지는 것까지 써서 다른 사람들 반응이 그랬는듯. 아무리 자게라도 연애 고민 위주의 장은 아니니깐 갈매기나 다른 닉네임으로 너가 글쓴거 보면 진짜 답답했기도 하고..;
  • 빙구_75ee14 2020.01.03 22:28
    To. 빙구_75ee14
    근데 전글에선 천연덕스럽게 아니라고 발뺌하는거보면 허언증이..
  • 빙구_2f3cef 2020.01.03 17:26
    그딴 똥글 싸지말고 희망적인 글좀 써.
    너가 그런 글 쓰면 그런 생각만 하는거고 결국 너만 힘든거임.
  • 빙구_96211a 2020.01.03 18:13
    화이팅
  • 빙구_982057 2020.01.03 19:46
    어케맟췄노 ㄷㄷ
  • 빙구_fe94fe 2020.01.03 20:47
    이런것마저 거짓말 하는 애 치고 정상없다
    그냥 쿨하게 떠나주지

    논란만들고 굳이 붙어있네;
    허언증이
  • 빙구_4017cd 2020.01.03 21:26
    빅탐정이 맞췄었네ㄷㄷㄷㄷㄷㄷ 여태 글들 대충 보긴 했었는데 너무 주눅들진 마라 암튼. 남자는 자존감이다 마!!!
  • 빙구_3aa692 2020.01.04 04:02
    허언증이어도 위로와 응원이 필요하다면 형편없는 글이라도 언제든지 와서 글 써라~
    우린 잠깐 보고 그만이지만 글쓴이에겐 댓글 하나가 고민을 해결해 줄 수도 있고 고난을 이겨낼 힘이 될 수 있으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베스트 게시판 file 빙구_04859a 3363 2013.10.14 1
1816 요새 슬기 좀 뜸하네 12 file 빙구_8603e9 991 2020.01.12 7
1815 엄마카톡 레전드.jpg 10 file 빙구_25f57c 2458 2020.01.11 14
1814 오늘의 구매 13 file 시소맨 1397 2020.01.11 6
1813 난생처음 가죽잠바 샀다 20 file 14시12분 1789 2020.01.10 8
1812 현실 빅붕이 24 file 빙구_ef6299 1634 2020.01.08 11
1811 나도 유럽 27 file 빙구_04c7e9 942 2020.01.06 6
1810 유럽여행ing 18 file 빙구_a6353b 951 2020.01.05 6
1809 번개장터 레전드.jpg 7 file 빙구_1f751e 2257 2020.01.05 7
1808 Cos 풀착장하고 cos 들어갔더니; 48 file 이청준 2564 2020.01.04 15
» 저격당한 사람이다 27 36c 1655 2020.01.03 8
1806 못생겨도 옷잘입으면 충분히 커버되더라. 5 file 빙구_710d29 1983 2020.01.02 19
1805 2019년 고마웠다 빅붕이들아 2 빙구_28672a 716 2020.01.01 8
1804 2020 6 빙구_edf59b 1183 2020.01.01 26
1803 남친 있는 여자를 만난다는건 사실 별일 없다 10 36c 1585 2019.12.30 6
1802 최근에 좋아하는 옷&신발 2 file 빙구_33ba10 2049 2019.12.28 7
1801 ???: 오빠 이거 유니클로야? 12 file 빙구_f98d6a 2297 2019.12.26 6
1800 요즘 인스타 여신들 관상.jpg 9 file 빙구_c27eaf 2500 2019.12.26 6
1799 빅붕이들아 축하해줘라! 8 빙구_c65cb4 1358 2019.12.26 10
1798 얼마 전에 부모님께 연애 못한다고 말하겠다는 게이인데 17 고래고기 1362 2019.12.25 14
1797 아나토미카 마릴린 입는 여자 14 file 빙구_4b139a 1912 2019.12.23 7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102 Next
/ 102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