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31 추천 수 13 댓글 39

제일 먼저 짚고 넘어가야할 사항이 있는데, 빅에서 커브진 사다가 입는 애들은 다 모아놓아도 20명도 안 됨.

단지 그들은 그들의 구매에 대한 정당화를 위해 계속 글을 올리고 있을 뿐임.

커브진 구매에 있어 가장 불안한 빅붕이가 누구냐면 바로 커브진으로 와이드 팬츠를 입문하려는 애들임 ㅋㅋ

얘들은 높은 확률로 실망하게 되는데, 그 주된 이유 첫 번째, 커브진은 논란만 큰 아이템일 뿐이고 일반적으로 이쁘다고 받아들여진 아이템이 아님. 딱 소수의 몇몇만 이쁘다고 난리치는 아이템. 두 번째는 여자 옷임.

이 두 번째 이유가 진짜 골때리는 데 왜냐면 커브진 이쁘다는 빅붕이들 대전제가 여자옷이 남자옷보다 이쁘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것은 이미 나름의 논리가 있음. 여자옷이 남자옷보다 이쁘다고 봐줄 만한 이유가 있다는 말임. 그러나 이러한 빅붕이들이 간과한 것은 그것은 O발 여자가 입었을 때 해당되는 사항이라는 걸 무시함.

빅붕이들은 양성평등의 페미니스트 관점을 옷이라는 외양까지 확장시켜서 적용시켜버림. "여자 옷이든 남자 옷이든 입고 싶으면 입는 거 아님"? ㅇㅈ랄함.

남자랑 여자 몸은 비율이 완전히 다르며 옷도 다르게 만든다. 르메르가 아무리 여자 패턴을 남자 옷에 적용시키더라도 체형의 다름으로 인한 패턴 수정이 불가피하다 이말이야. 르메르가 남자옷으로 바꿔주기 전까지 여자 옷은 거들떠보지도 말자 제발..(옷잘알 디자이너 무시하고 아무렇게 입지 말라고 ㅋㅋ 르메르가 주는 데로 입자 좀;;)

2020 유니클로 U를 나도 훑어봤다. 팔길고 총장 짧은 상의들 보니까 내가 여자옷을 보고 있는지 남자옷을 보고 있는지 존나 햇갈리더라. 그렇다고 해도 르메르는 그걸 남자들 입으라고 핏을 다 수정해놓았을 것이다.

반대로 남자옷으로 나온 걸 여자가 입으면 어떻게 되냐? 오빠 옷 뺏어입은 룩이 돼버린다. 같은 이치야. 이 여자 옷 뺏어입는 넷카마변태들아.. 제발 옷 소화력 높은 척 하지말고 내려놔라. 존나 안 어울리니깐



목록 복사


  • 빙구_adb19f 2020.01.30 17:30
    뭔 소리 하시는지..?
  • 빙구_4d19c2 2020.01.30 17:31
    걍 니 몸뚱아리가 소화를 못하는거임. ㅋㅋ
  • 빙구_d7bd97 2020.01.30 17:34
    뇌-절
  • 빙구_661ff5 2020.01.30 17:34
    이 글이 맞네 틀리네 이전에 너처럼 말하면 그냥 어디가서 바보취급당하는거여..
  • 빙구_fb5208 2020.01.30 17:34
    뇌절..ㅋ
  • 구스범스 2020.01.30 17:34
    커브진 이쁜지 안이쁜지는 나도 잘 모르겠지만
    이 글은 수준낮아서 못보겠다 야 ㅋㅋㅋ
  • 빙구_7273ea 2020.01.30 17:35
    빅붕이들 와이드 팬츠사고싶은데
    돈없어서 커브진입구 대만족하는거자너
  • 빙구_5a1925 2020.01.30 17:35
    일케까지 해야해?
    합리화를 하던 누가 사 입던 너가 내가 알 바도 아니지
    누가 예쁘다하는 것도 알바아니고
    피드백을 본인한테 해주먄 되지 거기서 누가 예쁘다고 해주소 하니까 화나서 쓴 것 같은데 왜 화내는지 머르겠다
    참고로 본인 커브진 시착도 안해본 사람
  • 빙구_5eb3b7 2020.01.30 17:35
    ㅎㅌㅊ부활이 시급한 이유
  • 빙구_4b78b1 2020.01.30 17:36
    ㅅㅌㅊ수 찍히는거보니 공감하는 사람이 많나보네
  • 빙구_4d19c2 2020.01.30 17:38
    To. 빙구_4b78b1
    그냥 븅신 박제하려고 누르는거임ㅋㅋ
  • 빙구_47eb4e 2020.01.30 17:38
    애초에 남성의 신체는 전혀 고려하지 않은 여성이 하이웨이스트로 허리랑 엉덩이 곡선라인을 극대화 시키려고 나온 바지인데. 나는 그딴거 알 바 아니고 입고 싶어서 입는다면 할말 없음. 내 알바 아님. 다만 옷에 관심 좀 가지고 보는 사람들 눈에는 여자바지 입은게 눈에 훤히 보인다는 것 정도는 알아두길. 사진으로는 그럴싸 해보여서 모르겠지만.

    비난하려는 의도 전혀 없고 사실만 말하는거야 알고는 입으라고..
  • 빙구_7273ea 2020.01.30 17:48
    To. 빙구_47eb4e
    22222
  • 빙구_affb51 2020.01.30 17:50 작성자
    To. 빙구_47eb4e
    이걸 알면서도 입으면, 여자인 척하고 싶은 넷카마 변태일 가능성이 높음.
  • 빙구_47eb4e 2020.01.30 17:51
    To. 빙구_affb51
    너도 정상은 아닌 것 같다.
  • 빙구_affb51 2020.01.30 17:55 작성자
    To. 빙구_47eb4e
    난 남자가 남자옷입고 여자가 여자옷 입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일 뿐임 ㅋㅋ
  • 빙구_5a1925 2020.01.30 18:00
    To. 빙구_affb51
    생각이 과하고 언행이 과격함.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궁금함.
    남한테 글케 관심이 많나
  • 빙구_4d19c2 2020.01.30 18:01
    To. 빙구_affb51
    모쏠아다특징. 여자만나본적 없어서
    여자 대부분이 남자옷 입는거 모름
  • 빙구_827ce6 2020.01.30 17:54
    To. 빙구_47eb4e
    굿굿... 근데 어차피 옷은 자기 만족이라, 게이가 말한 것처럼 왈가왈부 할 필요 없다고 봄.
  • 빙구_db5e52 2020.01.30 17:40
    일부러 해학적인 표현을 쓰려고 노력하는 거 같은데... 크흠...
    책은 많이 읽지만 생각을 정리해서 글 쓰는 걸 더럽게 못하는 타입 같음
  • 빙구_45da4e 2020.01.31 23:20
    To. 빙구_db5e52
    해학이아니라 현학..
  • 빙구_db5e52 2020.02.01 00:42
    To. 빙구_45da4e
    현학적이라고 보기엔 단어와 표현들이 저렴한걸?
  • 빙구_49cb8a 2020.01.30 17:43
    걍 멸치들이 입으면 커브진 잘어울림

    나같은 허벅돼가 입으면 게이같음ㅎㅎ
  • Rosanna 2020.01.30 17:47
    흐흐 이미 구매한 거 난 그냥 입어야지
  • 빙구_7678f4 2020.01.30 17:49
    《진짜》다.
  • 빙구_827ce6 2020.01.30 17:51
    To. 빙구_7678f4
    ㅋㅋㅋㅋ 개웃기네
  • magicpants 2020.01.30 18:18
    이 글 읽고 광광 울면서 커브진 찢었습니다...
  • 빙구_a2aff7 2020.01.30 18:20
    아무리 요즘 성별가리지 않고 옷을 입는다만 커브진은 그렇게 입으라고 만든게 아닌것 같은데 빅붕이들은 잘입길래 신기함.
    물론 패션엔 답이 없으니까. 글쓴이의 표현이 과격하지만 어느 정도 인정.
  • 빙구_945612 2020.01.30 18:41
    이쁘게 입은 사람들 많던데 왜그레~~
  • 빙구_8d8cf7 2020.01.30 18:44
    아니 그냥 제 눈에 이뻐서 입는다는 게 그리 아니꼽니...
  • 빙구_784da6 2020.01.30 19:19
    모르겠다. 소비는 자기만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입장으로는 글쓴이 의견 같은 방향성에 무척 의구심이 들지만 개인마다 사고방식이 다르니 뭐;
  • b1anc 2020.01.30 19:47
    커브진 착샷 올린 애들 중에 구매 강요한 애는 한명도 없었는데
    왜 뿔났냐
    구매는 걍 내가 안하면 되는걸
  • 미친사람 2020.01.30 19:57
    왜 그렇게 못났냐... 착샷 올린 거 보니까 예쁘더만. 물론 난 허벅지땜에 못입겠지만..
    그리고 너 여자 만나본 적은 있냐? 여자가 남자 옷 입으면 오빠 옷 뺏어 입은 것처럼 보인다는 건 첨 들어보네 ㅋㅋㅋ 고딩때부터 오버핏으로 남자셔츠 입는 애들이 얼마나 많았는데. 지금도 오버핏은 여전히 사랑받아서 같은 패턴이면 남자 작은 사이즈 입는 애들이 훨씬 많음. 그 많은 사람들이 오버핏과 큰옷을 구분 못할까? 여자 바지 하나 입었다고 뿔나서 색깔까지 써가며 글 쓴 너같은 찐따나 구분 못하는 거지...
  • 빙구_4b7dd6 2020.01.30 21:31
    남자는 남자옷 여자는 여자옷 동의하는데
    남이 뭘 입든 뭔 상관임
  • 빙구_be6c36 2020.01.31 11:34
    삼도수군통제사
  • 빙구_957d03 2020.01.31 19:04
    20명도 안됨. 뇌피셜 뭐냐? 빅게이 회원이 몇명인데 일일이 다 조사함? ㅋㅋㅋㅋ
    그리고 무슨 지가 르메르랑 같이 일하는사람이나 실친인거 처럼 존나 르메르는 다 생각해서 한거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 MHL 2020.01.31 23:05
    재밋는 이견이군
    "여자옷은 여자가 남자옷은 남자가 입어라"
  • 빙구_872e04 2020.02.01 15:56
    To. MHL
    여자옷은 여자가 남자옷은 남자가는 재밌는 이견이 아니고 정상적인 이견인데
    뒤이어 남이사 남자가 여자옷 입든 여자가 남자옷입든 지기준으로 판단하면 안된다 가 붙어야 정상인의 사고가 완성되는거지
  • 빙구_ba0642 2020.02.04 16:01
    ㅋㅋㅋ 페미를 끌고와버리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베스트 게시판 file 빙구_04859a 3290 2013.10.14 1
1859 반야심경 현대어 번역 4 file 스테디 1235 2020.02.06 8
1858 아버지가 베트남으로 돈벌러 가셨다 22 빙구_3c3e61 1583 2020.02.05 18
1857 2월의 예쁘다 9 file 채승은 1029 2020.02.05 6
1856 똑똑한 어린이... 1 file 빙구_f2034f 1045 2020.02.04 9
1855 우익 작살 나기전에 보수 좀 나서자 3 file 빙구_57e414 946 2020.02.04 11
1854 여자가 시스루를 입으면? 10 file 빙구_233ba2 1628 2020.02.04 16
1853 아는형님이 커브진 산다길래 극구 말렸는데 22 빙구_a43f2b 1602 2020.02.04 25
1852 얘들아 나 한마디만 해도 더ㅐ?? 11 빙구_7c4cd8 1263 2020.02.04 15
1851 햄스터를 만지면서 자기 젖꼭지를 쪼는 앵무새를 가슴근육무빙으로 피하는 남자 4 빙구_1049e1 1068 2020.02.04 10
1850 자주 가는 카페에서 여자한테 디엠했는데.. 55 빙구_cc89e6 1664 2020.02.03 8
1849 여자옷은 여자가 입고 남자옷은 남자가 입는게 아니고 6 magicpants 801 2020.02.02 6
1848 니네 아들싫어의 반댓말이 뭔줄아냐? 11 file 빙구_fe912b 1198 2020.02.02 8
1847 류준열은 알다가도 모르겠네 20 file 빙구_fd8f71 1510 2020.01.31 6
1846 뿔버섯 9 file 빙구_9368a7 1195 2020.01.30 11
» 빅붕이 몇몇이 커브진에 끌리는 이유 말해줄께 39 빙구_affb51 1231 2020.01.30 13
1844 옷쟁이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체중관리 방법 22 file 야수 1459 2020.01.29 13
1843 어디여자가 맨살을 들어내는고!!!! 4 file 빙구_fe912b 1019 2020.01.29 6
1842 웃통 벗고 놀 땐 노는 사나 10 file 빙구_b11550 1547 2020.01.28 16
1841 사진게이의 도쿄 사진 72 file Pavement 1116 2020.01.28 22
1840 한국은 지금 미쳤음 20 빙구_3635c6 1299 2020.01.23 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 Next
/ 94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