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30 23:55

? 인플루언서

조회 수 938 추천 수 9 댓글 20

왜 돌아와서 저런글을 썻는지 모르겠네

댓글에 이제는 응원할게! 글하나로 이미지가 바뀌었다!

멘탈굿굿!

이러는 게이들도 있던데

걔들도 이해할수없다



나는 사실 못믿겠다

뒤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말하는지를 아니깐

너네 인플루언서들 카톡방도 있잖아

거기서 무슨일이랑 대화가 있었는지도 알고있거든

예전에 불법바이럴마케팅 터졌을때도 그렇고



무슨낯짝으로 기어들어와서 굳이 글을 쓰는지

모르겠다


내 생각이지만

굳이 지금 또 이글을

굳이 쓴다는건

너는 다른사람을 위해 글을썻다기보단

너를 위해 쓴것처럼 보이기도하다


목록 복사


  • 빙구_76107d 2020.08.30 23:57
    인플루언서끼리 카톡방에서 광고 돌려먹기하는건 유명하지
  • 빙구_32576d 2020.08.30 23:58
    신종플루 같은거야 ? 인플루엔자?
  • 빙구_38e4c4 2020.08.30 23:59
    ??? 거기서 무슨일이랑 대화가 있었는데
  • 빙구_651702 2020.08.31 00:00
    와 댓글 봤는데 가관이다.. 그런 글이 먹히는구나 유튜버들 사고치고 사과문 올린거에 오구오구 오빠는 잘못 없어요 힘내요ㅠㅠ 계속 응원해요 이런 애들 보는거 같음
  • 빙구_38e4c4 2020.08.31 00:03
    To. 빙구_651702
    ㅋㅋㅋ 옷좋아하는 일반인한테 잣대보소
    나는 니댓글 보고 기안84 물어뜯는 페미 애들 보는거 같은데?
  • 빙구_012e8b 2020.08.31 00:12
    To. 빙구_38e4c4
    폰팔이도 다 일반인이야 ㅋㅋㅋ
    기만행위를 했으면 당연히 욕먹어야지
  • 빙구_38e4c4 2020.08.31 00:27
    To. 빙구_012e8b
    불법바마충 ㅈ같은것도 맞고 폰팔이들 ㅈ같은것도 맞는데 이건 한사람을 계속 저격하고있는거잖아 웃고떠들수가없네나는
  • 빙구_012e8b 2020.08.31 00:32
    To. 빙구_38e4c4
    ? 왜 한사람임 여기서 바마 했던애들이 한둘이냐
  • 빙구_012e8b 2020.08.31 00:08
    나도 인플루언서중에 면식있는사람 좀 있는데
    저번에 터졌을때 반응 가관이었음 다들 하는데 재수없게 자기만 걸린것마냥...
    그리고 바마 저격맞으면 열폭종자들이 자신들을 공격하는거라고 생각함 ㅋㅋㅋㅋ
  • 빙구_f469b9 2020.08.31 13:05
    To. 빙구_012e8b
    ㅇㄱㄹㅇ 유튜버들도 다 똑같은 생각하더라 ㄹㅇ
  • 빙구_d5f450 2020.08.31 00:09
    ??? : 나는 공짜로 옷받아서 착샷찍는데 호구들은 이걸 또 돈주고 사입네ㅋㅋ인스타가 좋긴 좋아~
  • 빙구_960593 2020.08.31 00:24
    잘잘못 떠나서 걍 그만해라...
    진심으로 너네한테 무지막대한 피해가 온것도 아니고
    사회적으로봐도 질나쁜 수준의 범법 저지른것도 아니잖아
    사람 한 명 줘패서 정신상태 걸레짝 만드는거 대체 무슨 권리냐 한 사람 생활을 망치는거다
    니네 진심으로 티비나오는 전과있는 연예인들한테도 다 이 잣대로 이 태도로 나오냐?
    익명이여도 정도껏 좀 해라
  • 빙구_012e8b 2020.08.31 00:27
    To. 빙구_960593
    로각좁
  • 빙구_c257c8 2020.08.31 02:48
    To. 빙구_960593
    본인이 스스로 긁어부스럼 만든건데 참.. ㅋㅋ
  • 빙구_a7272a 2020.08.31 00:46
    인플루언서라는 단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
  • 빙구_cb80fd 2020.08.31 00:53
    To. 빙구_a7272a
    나도 늘 생각하지만 인플루언서라는 단어가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 애매한 단어가 어딨냐ㅋㅋㅋㅋㅋ
    썼다 뺐다하기 딱 좋은 단어인듯
  • 빙구_85b354 2020.08.31 01:01
    To. 빙구_a7272a
    단어가 보여주는 포장의 놀라운 힘
  • 빙구_a20a0b 2020.08.31 01:57
    자기자신부터 사랑하자
  • 빙구_c6bb52 2020.08.31 07:16
    평생 용서라는 걸 할까 싶네 이런 애들은
  • 빙구_41faee 2020.08.31 08:01
    ㅋㅋㅋ개찌질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자유게시판 베스트 게시판 file 빙구_04859a 3389 2013.10.14 1
2068 만화책 정보 준 게이야 고맙다 10 file 이레 767 2020.09.19 7
2067 아래 인플루언서들한테 공정위 가이드라인 배포한다던 게이다. 18 빙구_4ada0f 798 2020.09.15 19
2066 2주동안 그린 그림 모음.png 21 file kovng 967 2020.09.13 11
2065 여동생이 자꾸 나 무시함 6 file 빙구_9fa72f 1459 2020.09.11 9
2064 또또 싸우고있네 안지겹냐?? 3 file 빙구_2b2f27 1037 2020.09.10 9
2063 빅정보 여러분 다들 들고 일어납시다~~!! 3 file 빙구_56eac9 1284 2020.09.09 15
2062 할리 니트 후기 21 file 빙구_b8a1e6 973 2020.09.09 8
2061 페톡 커스텀멜로우 삭제글 저격한다 (불법 바이럴마케팅) 15 file 빙구_551c91 3354 2020.09.08 7
2060 인스타그램 바마 현 시점4 16 file 빙구_c73a5e 1144 2020.09.07 7
2059 인스타그램 바마 현 시점3 5 file 빙구_1d57ac 2855 2020.09.07 12
2058 공정위 가이드라인 글 쓴 게이인데 17 qwerasdfzxcv 856 2020.09.06 17
2057 인스타그램 바마 현 시점2 27 file 빙구_7ddcf1 4598 2020.09.06 13
2056 인스타그램 바마 현 시점1 14 file 빙구_be74e4 6028 2020.09.06 16
2055 정보) 공정위에서 발표한 가이드라인 (Feat. 바마) 3 file qwerasdfzxcv 963 2020.09.05 10
2054 BTS 아미를 위협하는 팬클럽.jpg 3 file 빙구_d591f1 791 2020.09.05 6
2053 공무원 면접까지 끝났다 9 file 빙구_d04367 847 2020.09.04 9
» ? 인플루언서 20 빙구_21cc31 938 2020.08.30 9
2051 진심을 담아서- 56 빙구_c5aeec 1123 2020.08.30 14
2050 자게를 보면서 느끼는 점 16 빙구_08171b 541 2020.08.30 8
2049 논란의 국방홍보원 수해복구 포스터 9 file 빙구_306fac 769 2020.08.25 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4 Next
/ 104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