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나 스파오 이런곳은 후기가 많은데 원더플레이스 편집샵은 후기가 많이 없네..

혹시 빅게이들 중에서 원플 알바 해본사람 있어?

면접 어떤거 물어봐..?

목록 복사


  • 빙구_e96551 2019.04.16 20:02
    원더플레이스에서 옷사봤냐고 물어봄
  • 쉼다음표 2019.04.16 20:03
    헐 기업 가치관이 뭐니 이런건 안물어보고??
    그리고 면접 복장은 정장입고 가야함?
  • 빙구_0f3cb0 2019.04.16 20:06
    원더플레이스에서 산 옷 입고가라
  • 빙구_092a95 2019.04.16 20:26
    거기 일하는 분들 다 너무 불친절하고 겉멋 쩔든데 적응 잘해라..
  • 빙구_e3f3c1 2019.04.16 20:57
    ㅇㅈ
  • 쉼다음표 2019.04.16 21:31
    헐.. 나는 안그럴거야 서비스업 3년동안 친절하단 소리 달고살았어
  • 빙구_d1669f 2019.04.16 21:03
    텃세심함
    왜냐면 금방나가고 들어오고 이래서 정안주는타입이랑 그냥 옷집에서 일한다고 특유의 허세의 쩐타입이 있음
    원더플레이스는 딱봐도 조난 불친절에 허세가득임
  • 빙구_092a95 2019.04.16 21:10
    손님 위아래로 훑고 뭐 주렁주렁 달고다니고ㅋㅋ
  • 쉼다음표 2019.04.16 21:32
    만약 합격된다면 나는 더더욱 안그러도록 노력할게
  • 빙구_2360f1 2019.04.16 22:16
    나는 너네보다 옷 잘입는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고객응대를 좀 대충하는 경향이 있는 거 같더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욕설,비방,음담패설,정치글,친목,분탕,타사이트 부심 영구강퇴 file 관리자 41851 2014.05.22
공지 빅정보닷컴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설명 쏜다. 35 file 누군가 162819 2013.01.24
105701 저번에 어떤 빅게이가 올린 11번가 990 짭가능성 몇퍼냐? 8 빙구_f88578 308 2019.04.16
105700 엄마 운동화 하나 사드릴려고 하는데 추천해줄만한 거 있니? 4 빙구_8fb64f 101 2019.04.16
105699 전기면도기 세척기 없는 사람들 세척어케해? 9 빙구_391092q 251 2019.04.16
105698 릴 vs 아이코스 vs 글로 12 빙구_ad4ef6 160 2019.04.16
105697 인바디 올려본다 5 file 빙구_cf53f5 387 2019.04.16
105696 잇몸치료 받아본 게이잇음? 5 빙구_be9b83 81 2019.04.16
105695 파라부트 어디서 사야돼??? 2 빙구_a5e2b8 149 2019.04.16
105694 금연 5일차 몸의 변화 19 빙구_5ae56e 485 2019.04.16
105693 에이미는 방송나오는건없는데 실검1위는 심심하면먹네 빙구_e72623 145 2019.04.16
» 내일 원더플레이스 면접가는데 혹시 알바 해본사람 있어? 10 쉼다음표 319 2019.04.16
105691 엔드게임 예매 ㄱㄱㄱㄱ 3 file 빙구_acde29 327 2019.04.16
105690 너무 오지랖인지좀 봐줘 9 빙구_07463b 155 2019.04.16
105689 play for paris 2 빙구_023989 158 2019.04.16
105688 애들아 이 앨범들어봐 4 file 폴라베어 289 2019.04.16
105687 니들스는 브랜드 컨셉이 뭐야? 6 빙구_8a492e 320 2019.04.16
105686 이 사람 이름좀 .. 2 file 빙구_3e6dca 292 2019.04.16
105685 유U BDU 세일하는데 널렸길래 하나 살까 고민 중인데 무슨 색이 낫니 4 빙구_d7a5e8 278 2019.04.16
105684 오늘부터 텐텐먹으면서 줄넘기한다ㅋㅋ 3 빙구_e72623 179 2019.04.16
105683 안지영 쏘맥 .jpg 5 file 빙구_b0a45f 759 2019.04.16 1
105682 안전감시단(생명지킴이) vs 전기 조공(삼진일렉스) 4 재러리 121 2019.04.16


Board Pagination Prev 1 ... 167 168 169 170 171 172 173 174 175 176 ... 5457 Next
/ 5457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