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98 추천 수 0 댓글 27

 본인 곤지름 판정받았다


불치의 성병

감염률최강


난 이제 성관계하려면 상대한테 불치의 성병이 있다고 말하고해야하는데


누가나랑하겠나싶다

좋아하는여자생겨도 이젠 쳐다도못보겠고

죽고싶다

목록 복사


  • 빙구_437435 2019.06.15 01:56
    불치야 그거?! ㅈ댔네.. . 어쩌다...
  • 빙구_bf009e 2019.06.15 02:35 작성자
    To. 빙구_437435
    운이나빴지..문란하게논적도없는데
  • 빙구_24b818 2019.06.15 02:11
    낫는다 문란하게 놀던 시기에 걸려봤는데 생길 때마다 레이저로 조지다보니 어느 순간 안 생기더라. 면역 약해지면 다시 난다 그러는데 밤새고 술 며칠 마셔도 안 생기는거보면 완치인듯. 물론 육안상이라, 상대에게 감염시키는가는 의사가 아니라 모르겠다
    여성 경부암의 주된 원인 중 하나라서 좀 그렇긴 함. 나중에 결혼하면 아내랑 검사 자주 가려고 나는
  • 빙구_bf009e 2019.06.15 02:36 작성자
    To. 빙구_24b818
    형님 걸린지 얼마나되심??치료도 조나게 비싼데 재발엄청자주한다는데ㅠ
  • 빙구_24b818 2019.06.15 02:41
    To. 빙구_bf009e
    4년전에 걸렸고 한 5개월동안 레이저 아물면 지지고 아물면 지지고 반복한듯. 찾아다니다보면 한 회에 한 이삼만원 컷인 곳 있을건데 비싸긴해도 뭐.. 그거 치료비 부르는게 값이라 여기저기 발품 팔아보고.
    올라왔다 싶음 스트레스 받지말고 계속 지져. 지지다보면 사라짐 믿어라. 나도 겁나 재발하길래 하느님 제발 이지랄 했는데 한번 징그러울 정도로 크게 생기더니 그거 깊숙히 지져서 제거하니 더이상 안 났음
  • 빙구_bf009e 2019.06.15 02:50 작성자
    To. 빙구_24b818
    반년만 개쌉난리치고 참으면서 지지면된단거죠??
    전 일주일전에 치료받았는데 이거 흉지나요ㅠㅜ??

    병원처음갔을때 거의 20개있던상태고 큰거도많았는데
    몇군데가 상처는아물었는데 뻘겋게 색소침착되서 흉지는거같아요ㅠ
  • 빙구_24b818 2019.06.15 03:33
    To. 빙구_bf009e
    나보다 좀 심한 케이스네. 흉터는 어느정돈 당연히 생겨 지지는거니까. 뻘겋게 흉터지고 그런게 아니라 좀 깊게 베였다가 새살 돋으면 경계선 생기잖아 그 정도.
    일찍 자고 좋은거 먹고 운동하고 면역체계 좋게 하면서 계속 지져라. 지금처럼 늦게자고 술쳐먹고 몸관리 안 하면 더 늦게 나음
  • 빙구_bf009e 2019.06.15 16:14 작성자
    To. 빙구_24b818
    나 딱지떨어졌는데 검붉은색은로 ㅈㄴ티나게 흉남음;;
  • 빙구_dd849d 2019.06.15 11:02
    To. 빙구_24b818
    니한테 증상안 생겨도 너랑 관계하는 여자들한테 옮길 수 있는거네
  • 빙구_4b6055 2019.06.15 02:28
    콘돔껴도 걸리냐? 걸릴까봐 무섭네
  • 빙구_bf009e 2019.06.15 02:35 작성자
    To. 빙구_4b6055
    콘돔껴도걸린다 걍 좃됐다 나는
  • 빙구_4b6055 2019.06.15 02:40
    To. 빙구_bf009e
    개무섭네; 난 잭스할일 없어서 안전할듯
  • 빙구_a0066e 2019.06.15 02:40
    어쩌다가 걸렸는지 얘기해줄수있을까?
    참 안타깝네
  • 빙구_bf009e 2019.06.15 02:51 작성자
    To. 빙구_a0066e
    전여친이보균자였던거지 뭐ㅠ
  • 빙쉰_acf2818 2019.06.15 02:41
    콘돔꼇는데 어케 걸린거냐????????
  • 빙구_bf009e 2019.06.15 02:51 작성자
    To. 빙쉰_acf2818
    콘돔뚫어 바이러스라서
  • 빙구_595118 2019.06.15 02:49
    누구맘대로 곤지름이 불치병이래 ㅅㅂㅋㅋㅋ 에이즈라도 걸렸냐? 위 댓글들 가관이네 진짜 ㅋㅋ
  • 빙구_bf009e 2019.06.15 02:51 작성자
    To. 빙구_595118
    의사가 불치병이라는데..
  • 빙구_595118 2019.06.15 02:54
    To. 빙구_bf009e
    재발 할 수 있다는 뜻으로 말한거겠지
  • 빙구_534edc 2019.06.15 11:33
    To. 빙구_595118
    재발이 그렇게 쉬우면 불치병 맞지.
    죽을 병만 불치병이 아니잖아?
  • 빙구_154553 2019.06.15 02:53
    야 그러다 스트레스성 발기부전 오겠다
    관리 빡세게하면 괜찮아지지않을까
  • 빙구_5427bc 2019.06.15 03:49
    남자 곤지름이면 ㄲ추 상태가 어때? 사마귀가 눈에 보일정도로 막 난거야?
  • 빙구_8af6dd 2019.06.15 11:27
    난 항문에걸렸었는데 (게이아님) 번졋음.. 척추마취하고 대수술하고 2개월정도재발하고 지금진행중이다..ㅜ 최근에수술함.. 첨에자살하고싶을만큼 우울했는데 그냥.. 면역력도키우고 이참에 내몸관리하자 긍정적으로 살려고 생각중.. 가다실은 치료중엔맞아도 별의미없다길래 안맞은 사람있으면 미리미리 맞길바람 비싸긴 ㅈㄴ비쌈.. ..나도 언제끝날지멀라서 너무힘듦 .. 안에생겼을까봐 ㅜㅜ 지금 밖에는 없어서
  • 빙구_bf009e 2019.06.15 12:05 작성자
    To. 빙구_8af6dd
    척추마취까지..ㄷㄷ?? 왜이리심해너는...
    난 항문엔없나? 내가내똥꼬를못보니 흠 . .
  • 빙구_e3365a 2019.06.15 15:35
    아아 어떡하냐 우리게이...
  • 토달토달 2019.06.15 18:06
    콘돔 껴도 걸린다니ㅅㅂ 무섭네
  • 빙구_6a9aee 2019.06.17 23:09
    전여친이랑 할때 안보였어? 여자도 뭐 나는거아닌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욕설,비방,음담패설,정치글,친목,분탕,타사이트 부심 영구강퇴 file 관리자 42404 2014.05.22
공지 빅정보닷컴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설명 쏜다. 37 file 누군가 163721 2013.01.24
101908 넷플릭스 더 더트 추천 빙구_a2288a 106 2019.06.15
101907 ㅋㅋㅋㅋ2년전산옷에 1 그냥그래 295 2019.06.15
101906 나도 중고나라 사기 질문 좀 8 빙구_8fb64f 204 2019.06.15
101905 u블럭테크 코트 1.99 7 빙구_507f49 645 2019.06.15
101904 디자인쪽 전공하시는 분들 4 빙구_f8d509 260 2019.06.15
101903 구두 슈케어.. 1 빙구_a6a8e7 76 2019.06.15
101902 중고나라 사기 10 빙구_3635c6 349 2019.06.15
101901 너넨 일본 스냅샷보면 멋지셈? 14 무단횡단하는남자 740 2019.06.15
101900 테바 보야? 8 빙구_e0ea7b 248 2019.06.15
101899 슬랙스 브랜드 추천좀! 6 빙구_9ae66f 295 2019.06.15
101898 지루성피부염 있거나 있어본 사람?? 10 빙구_54f821 243 2019.06.15
101897 우포스 질문좀 8 빙구_b454cb 278 2019.06.15
101896 아이롬펌해본게ㅐ이? 15 빙구_afe9d0 264 2019.06.15
101895 로션 추천좀.. 9 빙구_9c4511 211 2019.06.15
101894 오키나와 가본 게이. 질문 받아라. 6 빙구_712bd4 153 2019.06.15
101893 노모 투구폼 토네이도 .gif 5 file 빙구_8c0317 760 2019.06.15
101892 태권도 알바하는데 관장 왜이렇게 약파는거같냐 11 빙구_310130q 592 2019.06.15
101891 투블럭 아닌머리 할만한거 없나.. 5 빙구_230a1a 668 2019.06.15
101890 광란의 홍대.. 5 빙구_288874 631 2019.06.15
» 곤지름 걸린사람 있어? 27 빙구_d6dd81 798 2019.06.15




Board Pagination Prev 1 ...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241 ... 5332 Next
/ 5332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