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19 추천 수 0 댓글 17

이번시즌  실물 ㄹㅇ 개구림

재질이 구라안치고 국내 도메따리보다 약간 나은정도

일본에서도 구린거 소문내서 재고 남아돈다

목록 복사


  • 빙구_f48748 2019.09.12 15:05
    인스타보니까 애들 마카웨어로 많이 갈아 타더라
    바지는 neat tokyo가 상승세인듯 근데 3만엔 이상
  • 빙구_e664aa 2019.09.12 17:51 작성자
    To. 빙구_f48748
    거긴 기본 4-5만엔이더라 ㅅㅂ...
  • 빙구_f7cc26 2019.09.12 15:08
    원래그랬는데 뭘 뒤져 뒤지긴ㅋㅋㅋ
  • 빙구_4e35ff 2019.09.12 15:14
    To. 빙구_f7cc26
    ㅋㅋㅋㅋㅋㄹㅇ
  • 빙구_e664aa 2019.09.12 17:43 작성자
    To. 빙구_f7cc26
    보닌 오라리에 300정도 썼는데 이전 시즌까진 개 좋았음 갑자기 병신된거 ㅇㅇ 글고 딱 한시즌 전만 해도 죄다 품절되고 지랄났늠데 이번엔 넉넉함 ㅋ
  • 빙구_c8c8c8 2019.09.12 15:21
    퀄리티도 그렇지만 최근 몇 시즌 디자인도 그다지 와닿지 않더라.
  • 빙구_e664aa 2019.09.12 17:50 작성자
    To. 빙구_c8c8c8
    거의 2-3년간 디자인 우려먹기했지..그러다 20ss에서 변화 주려다 개망함 ㅋ
  • 빙구_eac2e0 2019.09.12 15:25
    마카웨어, 우루 괜찮은 듯. 마카웨어 치노 가지고 있는데 ㅅㅌㅊ
  • 빙구_a39827 2019.09.12 15:28
    질이 좋다는 글 많이 본거같은데 원효대사 해골물인가
  • 빙구_e664aa 2019.09.12 17:44 작성자
    To. 빙구_a39827
    개 좋았는데 이번시즌에 운지함
  • 빙구_774e02 2019.09.12 15:51
    ㅋㅋ난 여기 질 좋다는 애들 이해 안됐음
  • 빙구_f48748 2019.09.12 16:23
    To. 빙구_774e02
    난 셔츠 질 개좋던데
  • 빙구_e664aa 2019.09.12 17:44 작성자
    To. 빙구_774e02
    실제로 이전 시즌까진 존나 좋았다 ㄹㅇ....걍 이번시즌에 갑자기 병신된거
  • 빙구_36cb5e 2019.09.12 17:07
    맥코트??발마칸?? ㅈㄴ이뻐보이던디 ㅠ
  • 빙구_e664aa 2019.09.12 17:45 작성자
    To. 빙구_36cb5e
    살거면 18 17년도꺼 매물 사라
  • 빙구_36cb5e 2019.09.12 17:49
    To. 빙구_e664aa
    검정색은 구하기 힘들더라구 ㅠ
  • 빙구_221168 2019.09.12 19:06
    ㄹㅇ먼가 작년부터 슬슬 이상하더니 올해 개ㅂ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욕설,비방,음담패설,정치글,친목,분탕,타사이트 부심 영구강퇴 file 관리자 43111 2014.05.22
공지 빅정보닷컴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설명 쏜다. 38 file 누군가 164828 2013.01.24
105671 더비 무난한ㄱ 뭐임? 3 빙구_afe9d0 180 2019.09.12
105670 뉴발 878,,,,고민,,,,, 7 file pigggy 432 2019.09.12
105669 아이폰 얼굴로 잠금푸는거 잘됨? 7 빙구_a67ffd 249 2019.09.12
105668 인스타 연락처로 사람찾기 안되는데 뭐야이거 3 file 쪼임 1438 2019.09.12
105667 음원사이트 추천좀 4 빙구_2ab1fa 94 2019.09.12
105666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인사이트 통계 해석좀;;;; 빙구_a97416 140 2019.09.12
105665 학원이거 ㅈ댄거냐..ㅋㅋ 20 빙구_be9b83 820 2019.09.12
105664 최근 두달 지름 (데이터 주의) 4 file LVC 628 2019.09.12
» 오라리 뒤졌는데 뭐사지 17 빙구_e664aa 619 2019.09.12
105662 보통 해외 편집샵들 시즌오프 언제때림? 1 빙구_72055f 73 2019.09.12
105661 와 트리쉬누님 wwe복귀했었네 2 빙구_ebc873 195 2019.09.12
105660 아이폰11 시리즈 모두 램 4기가래 6 빙구_113d3b 477 2019.09.12
105659 비 오면 더비구두는 애바야? 15 빙구_c3948d 258 2019.09.12
105658 호호시라는 유튜버 옷 잘 입네 38 이레 957 2019.09.12
105657 추석연휴 갖고올라가는 책2권 3 빙구_a43f2b 251 2019.09.12
105656 산모기 지린다 오ㅓ 30 빙구_2761af 346 2019.09.12
105655 아이폰 11 구매후기 3 file 빙구_43fdff 754 2019.09.12 1
105654 노스웍스 터키석 반지 주문했는데 3 빙구_a376d8 159 2019.09.12
105653 나르코스 봤는데 맥빠지네 1 쪼임 196 2019.09.12
105652 빅붕이들 즐거운 추석되라 2 tesol 109 2019.09.12




Board Pagination Prev 1 ...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 5705 Next
/ 5705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