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08:28

더콰이엇 멜론 명반

조회 수 671 추천 수 0 댓글 12

1568417203969.jpg : 더콰이엇 멜론 명반


1568417210746.jpg : 더콰이엇 멜론 명반




콰형 멜론 명반딱지가 무려 2개 ㄷㄷㄷ

glow forever는 1년됐는데 명반딱지 붙음.


콰형이 국힙대부는 맞는듯. 

목록 복사


  • 빙구_98601e 2019.09.14 08:51
    저거 기준이 뭐임?
    내가 알고있는 명반은 브라운아이즈 1집 밖에 없는데
    진짜 명반딱지 붙어있네 ㄷㄷ
  • 빙구_a672ce 2019.09.14 08:58
    To. 빙구_98601e
    내외부 전문가 선정단들이 평가해서 붙임.
  • 빙구_353ad1 2019.09.14 09:33
    뮤직보다 큐트레인이 명반 아닌가
  • 빙구_308938 2019.09.14 09:51
    To. 빙구_353ad1
    ㄱㅆㅇㅈ
  • 빙구_fcf88a 2019.09.14 10:11
    궁금해서 다른 앨범 명반 뭐 붙혀져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뭐 죄다 명반 붙혀놨네 멜론 우디고차일드 앨범도 명반딱지 붙어있냐.. 프라이머리 물음표 앨범도 안붙혀놨는데,,,
  • 빙구_420f73 2019.09.14 11:21
    To. 빙구_fcf88a
    ㅋㅋㅋㅋㅋㅋ프라이머리는 ㅇㅈ
    우디고;;;
  • 빙구_12a078 2019.09.14 10:14
    글로우포에버는 수작정도 느낌이긴한데
    멜론이 명반딱지 암발하는 느낌이 강하긴함 우디고가 명반이라니 ㅋㅋㅋㅋ
  • CUCO 2019.09.14 12:54
    소마 앨범도 명반이던데 ㅋ
  • 빙구_5a5740 2019.09.14 14:09
    더콰는 명반맞긴한데 멜론 명반기준 이상함 ㅋㅋ
  • 빙구_65a1c3 2019.09.14 16:14
    저거 기준 이상함 ㅋㅋㅋ
  • 빙구_42d215 2019.09.14 18:32
    글로우포에버 벌써달아준건 이례적이긴 하네
  • 빙구_965451 2019.09.15 13:03
    우디고는 진짜 개에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날짜 추천 수
공지 욕설,비방,음담패설,정치글,친목,분탕,타사이트 부심 영구강퇴 file 관리자 43081 2014.05.22
공지 빅정보닷컴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설명 쏜다. 38 file 누군가 164761 2013.01.24
105780 혹시 인터넷 중고장터 보는 취미 있는 사람있음??? 5 빙구_7fb7b6 297 2019.09.14
105779 이륙 여부 부탁 15 file 빙구_095eb9 756 2019.09.14
105778 실제론 어떨까 8 file 고어캐드 721 2019.09.14
105777 이런 바지 찾고있는데 26 file 빙구_ec9f86 931 2019.09.14
105776 오늘의 추천곡 CUCO 63 2019.09.14
105775 후드 색깔 어떤게 더 활용도 높을까요 5 file 빙구_d56237 480 2019.09.14
105774 40-50만원대 간절기 자켓 추천 좀 8 빙구_0c8d07 463 2019.09.14
105773 유니 스트레치 셀비지 잘늘어나냐? 2 빙구_b90bbc 147 2019.09.14
105772 개급한질문 6 file 빙구_0c8d07 607 2019.09.14
105771 며칠전 헬스장에서 트레이너 왈 7 빙구_2710f6 774 2019.09.14
» 더콰이엇 멜론 명반 12 file 빙구_af6cbf 671 2019.09.14
105769 POE 라는 게임 아는사람?? 6 빙구_72055f 343 2019.09.14
105768 아우터 추천좀. 쌀쌀하다 2 빙구_f9b84c 350 2019.09.14
105767 폴로맨투맨 1 file 빙구_be888b 457 2019.09.14
105766 노클레임 1 빙구_ec9f86 193 2019.09.14
105765 몹쓸짓함 ㅠㅠ 1 빙구_9f05c2 452 2019.09.14
105764 솔직한 답변을 구합니다. 5 file 빙구_23b0e0 588 2019.09.14
105763 흔한 시골집 앞산 풍경 .jpg file 빙구_bbebcc 457 2019.09.14
105762 모낭염 니조랄 후기 .txt 3 file 빙구_8e9299 1346 2019.09.14 1
105761 나이키 운동화중에 키높이 되는거있냐 2 낙엽 138 2019.09.14




Board Pagination Prev 1 ... 394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 5687 Next
/ 5687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