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43 추천 수 18 댓글 35

 11월에 동생이랑 4박5일로 후쿠오카를 다녀왔어!

328A9741-36AD-4F68-B279-AC99DC4844BA.jpeg

유후인도 놀러갔었지만 쇼핑이 주목적이었기에 일본에 간김에 레졸루트를 사려고 해리스라는 편집샵에 들렸드랬지 ㅎ

F2EA3153-F846-44DE-BEE5-6A041A85AE2B.jpeg

그런데 이게 웬걸 ㅋㅋ그곳에 하야시상이 있더라.. 너무 놀라서 소녀처럼 악! 하고 소리질렀다 ㅋㅋㅋㅋ동생은 어리둥절하고 ㅋㅋ

026A76B4-2E19-4AEC-87A8-5428FA99A8F4.jpeg876D9098-C7EF-4E59-BE92-B263D6413C16.jpeg7FEE16CE-3426-4022-98FD-075A41F41C72.jpeg

사진으로만 만나볼수있던분이 직접 내 피팅까지 도와주시니까 정말 너무 행복했어! 청바지에 싸인도 해주시고 밝게 웃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농담도 같이 하다보니 매장에 있던 시간이 꿈만 같더라구 ㅋㅋ 539C86A0-57EC-4A84-8EC4-4CBBE0A52D03.jpegB174CEC4-DEEF-43A3-A34C-761B2E48B9CA.jpeg

물론 내것만사면 안되니까 근처 백화점에서 동생이 찾아준 여자친구 선물도사고!

4D1942B3-6234-475C-82EC-611BE94E1771.jpeg

한국에 돌아와서 레졸루트랑 함께 신을 파라부트도 영입했다 ㅋㅋㅋ 

A45D80C2-A747-4205-BCCF-8932D0DECA0E.jpeg

그깟 쇼핑에 너무 호들갑이라고 생각할수도있지만 나는 너무 특별한 기억이라 빅정보에 자랑하고싶었어! 앞으로 가끔 글을 써볼생각인데, 다음에는 지난 6월에 다녀온 페루여행에대한 글을 올려볼까해ㅋㅋ 읽어줘서 너무 고맙다 친구들아!!

4D8C21FE-EC7B-43F3-89CE-1F2D64CBD4A0.jpeg

목록 복사


  • Ookita 2018.12.06 22:04
    큰맘먹고 레졸루트를 사려고 간 어느 숍에 우연히 하야시상이... 있었...다!
  • 죽촌 2018.12.06 23:45
    To. Ookita
    말투 카와이..
  • 마법의소라고동 2018.12.06 22:17
    헐 브이.. 카와이..
  • weeknd 2018.12.06 22:18
    처남 왔는가 허허
  • 용용뇽 2018.12.06 22:55
    To. weeknd
    호라호라~ 네놈 여동생 무지하게 예쁘잖아!?
  • 맡춤뻡지킴이 2018.12.07 02:20
    To. 용용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링 2018.12.07 10:32
    To. 용용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닭꼬치맨 2018.12.07 21:37
    To. 용용뇽
    어이어이 네놈의 여동생짱 정도면 도내에서도 s랭크인데??
  • 호호만두 2018.12.06 22:21
    귀엽다
  • 빙구_6974ada 2018.12.06 22:29
    김두한은없엇나요
  • CUCO 2018.12.06 22:37
    To. 빙구_6974ad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렐라 2018.12.07 10:07 작성자
    To. 빙구_6974ada
    으이구 빙구야 긴또깡은 종로에서 찾아야지!
  • 우에하라 2018.12.06 22:40
    하야시형 키몇이야? 비율 개쩌네
  • 렐라 2018.12.07 10:09 작성자
    To. 우에하라
    180조금 안되는듯..? 실제로 보면 엄청 마르셨고 얼굴이작음!ㅋㅋ
  • 꾸덕꾸덕초코 2018.12.06 22:41
    크 글에서 행복감이 묻어나넹 ㅅㅌㅊ
  • 렐라 2018.12.07 10:09 작성자
    To. 꾸덕꾸덕초코
    그렇게 느꼈다니 고마워! 정말 좋았거든 ㅋㅋ
  • 영록바 2018.12.06 23:02
    꼼컨 바뀐건가요? 왜이렇게 별로인거같죠.. 척테일러느낌 났던거같았는데..
  • 렐라 2018.12.07 10:14 작성자
    To. 영록바
    맞아! 처음엔 나도 그느낌이었던거같아! 근데 여자친구가 신으니 진짜 이쁘더라고! ㅋㅋ
  • 봉봉 2018.12.06 23:45
    하야시상 청바지핏보소 ㅋㅋㅋㅋ
  • 용막이 2018.12.07 00:00
    멋지다아~ 이런 행운은 언제나 기억에 남지!! 하야시상이랑 같이 찍은 사진에서 초록색 바지 정보 좀..!
  • 렐라 2018.12.07 10:16 작성자
    To. 용막이
    이건 그냥 후아유매장에서 3만원인가 주고 산 바지인데ㅋㅋ 편해서 가끔입엌ㅋ
  • HONNE 2018.12.07 09:01
  • 렐라 2018.12.07 10:16 작성자
    To. HONNE
    캬! 착샷 매번 잘보고 있다!
  • 모드리치치가 2018.12.07 09:04
    파라부트 정보 알수있을까?
  • 렐라 2018.12.07 10:17 작성자
    To. 모드리치치가
    파라부트 샴보드 마룬색상이구 오케이몰에서 샀어
  • ChrisLee 2018.12.07 09:55
    와 특별한경험이네 부럽당
  • 렐라 2018.12.07 10:19 작성자
    To. ChrisLee
    ㅎㅎ 고마워!
  • 부링 2018.12.07 10:33
    좋았겠다증말~~ 레졸몇엔이야?
  • 렐라 2018.12.07 10:59 작성자
    To. 부링
    세금떼고 22000엔!
  • 바르크게이 2018.12.07 10:53
    해리스직원 진짜개친절했눈댐
  • 렐라 2018.12.07 11:00 작성자
    To. 바르크게이
    맞아 ㅋㅋ 정말친절해 ㅋㅋ 근데 영어를 잘 못해ㅋㅋ
  • 보라색맛 2018.12.07 11:24
    여자친구와 일본여행을 갔는데 매장에 하야시상이 있었다?!
  • 렐라 2018.12.07 12:21 작성자
    To. 보라색맛
    아니아니아니야! 사진은 여동생이야! ㅋㅋ 여자친구는 사진에 없어 ㅋㅋ
  • 스파빠 2018.12.28 12:50
    형 나 곧 후쿠오카 가는데 저기 매장이랑 가격대랑 마지막사진 어디인지 알수있을까?ㅠㅠ
  • 렐라 2019.01.12 08:39 작성자
    To. 스파빠
    Harry's 라는 매장이야 ㅎ 그리구 마지막사진은 유후인 긴린코호주주변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나온길이야 ㅎ 댓글늦어서 미안!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일본 편집샵 온라인스토어 주소 공유 32 impala 34598 88
공지 정보 클론이나 하위브랜드가 까이는 것에 대한 고찰. 61 마침표 35155 48
공지 빅베스트는 패갤에서 추천많이 받은 게시물이 넘어오는곳 BIGUY 21376
1004 여행/쇼핑 직장인 3년차의 페루 마추픽추 방문후기 (초스압!70장) 27 file 렐라 3490 39
1003 etc 니티드애서 구매 할 경우 참고 ㅎㅎ (간만에 도메스틱 브랜드에 대한 환멸을 느낌..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 14 주운감 4412 18
» 여행/쇼핑 후쿠오카에서 하야시상을 만난 후기..! 35 file 렐라 4643 18
1001 여행/쇼핑 오사카 여행 사진들(스압) 17 꾸덕꾸덕초코 2525 12
1000 여행/쇼핑 나홀로 삿포로 여행 (스압) 25 댕댕스날 4757 16
999 정보 아크릴은 정말 보풀이 심할까? 31 멋쟁이 7076 22
998 의류 콜맨 워커33L 백팩 구입기 25 file 닉게이 5293 12
997 여행/쇼핑 좀 스압) 경주 솔플 기행문 37 file 태양 3710 16
996 etc 참고하면 좋은 네펜데스 창업자 게이조 시미즈의 스타일링 명언 18 file opinion 5578 16
995 여행/쇼핑 몇달만에 끄적이는 오키나와 휴가 여행기(핵-스압/스크롤주의) 33 file 닉게이 3282 24
994 정보 머리 관련 글(리젠트컷에서 장발까지) 21 file 세븐스타 5824 14
993 여행/쇼핑 bluebluejapan 10 file 완나 3459 17
992 여행/쇼핑 나도 도쿄여행 사진 올린다 23 file 패폐아 2458 10
991 여행/쇼핑 도쿄여행 2탄 사진+ 30 file dieno 3160 16
990 노하우 G-SHOCK x TAOBAO x ME [feat.소확행] 25 file 얼리어답트 4507 11
989 여행/쇼핑 일본여행사진+내사진 39 file dieno 3488 14
988 여행/쇼핑 (약스압)필름카메라 스캔 - 2 12 file 아노락 2868 12
987 여행/쇼핑 일본 교환학생 끄적임 18 file 긁적긁적인다 5015 12
986 여행/쇼핑 스압주의) 일본여행 및 착샷 53 file 돈많은백수가꿈이요 5627 29
985 etc 일러스트 착샷 10 file illustak 3524 11
984 여행/쇼핑 한달만에 올리는 교토 여행기 (애-국여행) 14 file 동삼이 2500 14
983 etc 국내브랜드, 카피에 대해서? 34 file 박택선 6012 11
982 신발 5만원 이하 살만한 스니커 추천(바-마아님) 29 file xlzb 8277 13
981 여행/쇼핑 처음으로 내모습을 올려본다. 16 file 서울분탕 7279 15
980 정보 잘 어울리는 색조합 가을느낌 .scrap 7 file 럭키 13709 12
979 etc 칸예 슬리퍼 사이즈 작게 신는다고 욕 먹은 이슈 .twit 7 file dna 7991 12
978 etc [영상] 깔쌈한 로고 정석핏 반팔 티셔츠 - 트래셔 Skate Mag Tee 리뷰 16 노스페이스 6826 11
977 의류 무지티 비교 (유니 u, 프린트스타) 40 file eh0 11811 17
976 etc 어머니에게 중국산 가품이라고 거짓말하고 오랫만에 소확행 해보았다 40 file 얼리어답트 10358 11
975 여행/쇼핑 찫+제주도 여행 15 file 세미콜론 5002 13
974 etc 18SS 29cm 스페셜 오더 에이카 화이트 오픈카라셔츠 feat. 주머니 디테일 미침! 18 노스페이스 6804 16
973 여행/쇼핑 강원도 여행 15 file 닉게이 4730 13
972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화이트 스니커즈 12 file 루시드폴 8768 32
971 여행/쇼핑 스압 백일 기념 도시락싸고 놀러갔다옴! 24 file 92914 4656 12
970 여행/쇼핑 그냥그런 첫 착샷, 교토, 오사카 추천맛집 18 file 행정지원과 3865 12
969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데님 팬츠 12 file 루시드폴 8178 32
968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그레이 스웻셔츠 17 file 루시드폴 8762 28
967 여행/쇼핑 호주 여행 찫과 일상찫 7 file 아이스아메리카 3216 12
966 여행/쇼핑 이번 달 쇼핑후기 (feat 여주프리미엄아울렛) 19 file 마른익사 5944 11
965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블랙 더비 슈즈 27 file 루시드폴 9462 27
964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카키 치노 팬츠 9 file 루시드폴 7964 30
963 정보 옷장에 남길 옷 - 블루 옥스포드 셔츠 15 file 루시드폴 8283 26
962 의류 [영상] 18SS 지오다노 테이퍼드 핏 면바지 추천!! Feat. 역대급 퀄리티 가성비 12 노스페이스 6702 18
961 정보 베이프와 휴먼메이드 창업자 니고(NIGO)와 퍼렐윌리엄스 3 file obba 4136 11
960 여행/쇼핑 4년차 커플의 제주도 바이브 1111 24 file 없는회원 5725 13
959 etc 리틀포레스트 류준열, 김태리 패션 그리고 분위기 18 file jack 10517 22
958 여행/쇼핑 후쿠오카 여행 후기 (스압) 9 file 스티브커 4205 11
957 여행/쇼핑 도쿄 여행기 (스압) 10 file 죽촌 3268 11
956 신발 [영상] 18SS 봄,여름맞이 가성비 신발 추천!! Feat. 이큅먼트10 M 14 노스페이스 7689 12
955 etc 빅게이가 되어가는 과정 2탄 22 file 도메충 7863 1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2 Next
/ 22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