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022 추천 수 15 댓글 44


IMG_20190205_013855_531.jpg

Tender

Blankof

Uniqlo

Newbalance


IMG_20190209_190218_139.jpg


Montgomery

Polo

Uniqlo

Paraboot

Blankof

IMG_20190206_125045_596.jpg


Engineered garments

Gramicci

Blankof

Vans vault



올만에 착샷 올린당..



그리고 내가 먹는것두 좋아해서 최근 먹은것들도 올려본다.

혼밥 많이 하는편이야!


IMG_20190201_153927_911.jpg


몇일전에 먹은 광안리에 있는 돈가스집 

돈까스존맛이당. 


20190207_205150.jpg


서면에 있는 치킨집

숯불치킨도 존맛!


20190202_193724.jpg


우리집쪽에 있는 대게집

대게도 존맛!


20190122_150325.jpg


커알못이지만

부산 서면서 커피 잴 잘하는집인듯.


20190203_191359.jpg


우리동네에 있는 항정살집 

항정살 다 구워먹고

여기 고기폭탄 된장찌게 같이 먹으면 세상 행복

가격싸서 좋은거 같다.


20190201_204506.jpg


서면서 잴 맛있는 라멘집인듯

예전에 멘야산다이메 라멘트럭도 맛있었는데

요샌 여기가 잴 맛남

20190130_225005.jpg


우리동네 이자카야집

이날 기분이 울적해서 혼술했음ㅠ

혼자마시러와서 사장님이 명란구이도 하나 주시더라.


20190123_121945.jpg


사상 새벽시장? 앞에 있는 복국집

가격 혜자에 국물 시원하이 좋드라


20190112_142219.jpg


스시미르네

비빔물회가 별미다. 


20190129_131643.jpg



마지막으로 붓산이니까

국밥사진으로 마무리!


목록 복사


  • NATIONAL 2019.02.09 22:33
    서울 살아서 부산 잘 모르는 부산사람인데 집 내려갈때 다 가볼게! 굳 ㅅㅌㅊ
  • what2do 2019.02.09 22:44
    내친구들도 그런 친구들 많더라 설연휴때 내려오면 맨날 나한테 맛집추천해달라구해ㅋㅋㅋ
  • 눙눙지 2019.02.09 22:40
    서면 피자집 라면집 이름이모야
  • what2do 2019.02.09 22:43
    피자사진은 안올렸는데!
    치킨집 말하는거면 김태정 숯불치킨
    라면집은 라멘야!
  • 뀨뀨 2019.02.09 22:55
    이야..최근 본거 중에 제일 맛나보인다
  • what2do 2019.02.09 23:04
    ㅋㅋㅋㅋㅋ부산 놀러와!
  • 용용뇽 2019.02.09 22:58
    옷도 괜찮고 음식도 진짜 맛있어보인다....
  • what2do 2019.02.09 23:04
    고마워 다맛있는집만 올렸당..
  • 지느지 2019.02.09 22:59
    형님 어디어디갔는지 말좀 낼놀러가게....
    음식점위주로 부탁합니더 ㅠㅠ제발
  • what2do 2019.02.09 23:04
    부산 어디루 놀러가? 난 서면위주라..
  • 지느지 2019.02.09 23:09
    나도 서면가는데 아는맛집이없다... 흔하디흔한 인스타맛집은 절대안감.... 추천좀 ㅠ
  • what2do 2019.02.09 23:46
    제일솥뚜껑 대구뽈찜 파는곳
    인스타갬성 돼지국밥집 백정담
    동경퀴진 일본식 가정식 ㄱㅊ게함
  • 빅게이스럽다 2019.02.09 23:10
    체형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맛있는 녀석들 느낌난다ㅋㅋ
    치킨이랑 야끼소바랑 섞인(쓰까묵?!)거 맛있어보인당
  • what2do 2019.02.09 23:47
    숯불양념치킨인데 우동사리 기본으로나와! 햇반이랑 먹음 맛있어
  • Driver 2019.02.09 23:15
    저기 나온 사진들 맛집 이름 다 알고싶다...
  • what2do 2019.02.10 00:10
    1.광안리 신센 2.서면 김태정 숯불치킨 3.당감동 기장대게 4.전포 베르크커피 5.당감동 구공탄 6.서면 라멘야 7.프렌차이즈 이자카야 8.사상 은수복어 9.스시미르네 롯백(장산이본점) 9.걍동네돼지국밥집
  • Driver 2019.02.10 11:09
    야 너 존나 좋다 캡쳐..
  • what2do 2019.02.10 13:20
  • 김치 2019.02.10 00:50
    이런글자주올려줭ㅊㅊ
  • what2do 2019.02.10 10:39
    쿨타임차면 가끔 올릴게!
  • 신종악당 2019.02.10 02:35
    부산 좋징. 해운대에 라멘 맛집 좋은데 있다고 사촌형이 추천해주던디....
  • what2do 2019.02.10 10:41
    나가하마만케츠 말하는거 같네! 주변친구들이 다 맛있다더라 나도 아직 못가봤는데 가봐야겠다..
  • 항정살집 이름점요..ㅠㅠ
  • 아 올리셨구나 감사합니다
  • what2do 2019.02.10 10:44
    추천하는집이야! 줄서서먹는다.
  • 갓타취 2019.02.10 07:29
    부산현지인게이야 이번달 말에 가는데 딱새우를 먹고싶은데 시장같은데 가면 딱새우팔까???
  • what2do 2019.02.10 10:43
    글쎄 요새는 철 상관없이 계속 나오는거 같던데 딱새우자체가 제주도에서 나오는거 아니야? 나도 정확히는 모르겠네 도움이 못되서 미안하다
  • Politics 2019.02.10 09:46
    와 항정실 미띤
  • what2do 2019.02.10 10:44
    예전에 1인분 6천원일때 좋았는데 ㅎㅎ 올만에가니까 7500원이더라..
  • Politics 2019.02.10 11:27
    띠용 이 글 보고 네이버지도 검색했더니 6500원이길래 존나혜자네 싶었는데 블로그 후기글 보니 7천원으로 올랐대서 아 그 정돈 ㅎㅎ 했는데 7500원이라니 도대체 뒷통수를 몇 번 때리는 겨

    뭐 그래도 요새 7500원에 고기파는 곳 자체가 잘 없으니 ㅠ
  • what2do 2019.02.10 13:20
    아 7천원이었나 7500원인가 나도 햇갈리네 ㅋㅋㅋ 7500원이어도 괜찮은곳이야.
  • Politics 2019.02.10 19:51
    네이버 내 지도에 추가해놨어 ㅋㅋ 서면 갈 일 있으면 한 번 가볼려구
    그리고 광안리에 요새 고향카츠라는 돈까스집도 좀 핫한데 한 번 가봐
    먹을만하더라구
  • what2do 2019.02.10 21:01
    응 거기도 비교적 최근에 인스타로 핫했지 ㅋㅋ 가봐야 하는데 다음에 광안리갈때 가봐야겠다!
  • RICOH 2019.02.10 13:18
    이분맛잘알 인정 ㄹㅇ 라멘집 여기저기 다가봤지만 결국 라멘야에 정착
    시간나면 송상현광장 비포썬라이즈가봐 비포선셋(비엔나커피) 핵존맛
  • what2do 2019.02.10 13:20
    가봤엉 ㅋㅋㅋㅋ 서면에 비포선셋이라고 있는데 거기도 사장님 같은곳으로 알고있어.
  • Politics 2019.02.10 19:47
    취향이 이렇게 갈릴 수가 있구나 난 비포선셋 진짜 실망 중에 실망했는데 양도 너무 적은데 비싸긴 엄청 비싸고..
    내 개인적인 취향에서는 부산은 그냥 JM로스터리 미만 잡이라고 보는데 기회되면 한 번 가봐 송정본점 추천함 바다도 보이고

    아 그리고 라멘야 검색해봤는데 블로그 중에 라멘마스터라는 ㅋㅋㅋ 사람이 있던데 그 사람 평으로는 인스턴트 제품을 적절히 잘
    사용한 대중적인 맛집이고 왜 인기있는지 알겠다 라고 평하면서 부산대에 '코하루'라는 집이랑 비슷하다 라고 하더라구
    내가 부산대 근처 살아서 코하루 자주 갔었는데 혹시나 부산대쪽 올 일 있으면 코하루에 가도 만족하게 잘 먹을 듯 하네

    개인적으로 후쿠오카에서 먹었던 라멘이랑 제일 비슷했던 집은 우마이도 였던 거 같아 근데 난 코하루가 더 맛있긴 함
    우마이도 예전에 5천원따리 시절엔 진짜 줜맛이었는데 가격오르고 오히려 좀 별로가 돼서... 그래도 우마이도는
    자가제면에 스프도 직접 우리는 곳이라 한 번 정도는 도전해볼만 한 곳이야
  • what2do 2019.02.10 21:02
    서면 jm 빈티지38로 바껴서 아쉽다.. 제이엠 테이크아웃하면 가격싸서 괜찮았는데..
  • Politics 2019.02.10 21:15
    헐.... 서면 jm없어졋구나
  • 윤메시 2019.02.11 09:57
    게이야 진심 빅정보다 고마워 참고할게!!!!!!
  • 삼이 2019.02.11 15:27
    오호 부산 맛집이라는거지 ㅋ 한번 가바야겟다
  • 활용사례집 2019.02.14 09:46
    잘봤어 게이야 !
    동네주민 만나서 반갑네 ㅋㅋ 구공탄 존맛이디
  • what2do 2019.02.14 11:48
    와 우리 동네사람이 있을줄이야 반갑다
  • 토티 2019.03.15 01:22
    와 진짜, 맛집 제대로 찾아다니는 게이네.. 진짜 인정한다. 나도 몇군데 가본곳도있고 모르는곳도 많은데 진짜 다 가보고싶네 .. 이런글 넘ㄴ ㅏ좋아 고맙다
  • ZINC 2019.05.16 16:20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 ......또 가야겠다 고마워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정보 일본 편집샵 온라인스토어 주소 공유 32 impala 32651 88
공지 정보 클론이나 하위브랜드가 까이는 것에 대한 고찰. 61 마침표 34454 48
공지 빅베스트는 패갤에서 추천많이 받은 게시물이 넘어오는곳 BIGUY 21043
1040 노하우 지샥 5600 메탈커스텀 완성 20 file 닉게이 1083 6
1039 etc 선배 설마 폴로베어 럭비티셔츠야...?? 9 file 진격의거인 2384 18
1038 etc 버켄스탁 지제 7 file 김아재 1763 11
1037 통영견문기 1일차(연화도) 5 LeeLazer 1251 10
1036 etc 형! 나랑 똑같은 나이키x사카이 와플레이서 신었네요?? 10 file 로마뇰리 4409 20
1035 etc 지샥 커스텀(재업) 13 file 꽉꽉이 3046 11
1034 여행/쇼핑 도쿄여행 4박5일, 장난스런 착샷 (약스압) 10 file 사랑 2755 12
1033 etc 오빠 설마 구찌 트레이닝팬츠야? 9 file 싼마이담당 4764 10
1032 etc 오빠 파타고니아 입었어? 21 file 갈릭소세지 5683 20
1031 etc 오빠 스톤아일랜드 ma-1 입었어? 13 file seven 6188 11
1030 etc 오빠 꼼데가르송 니트 입었어? 11 file 욘두 6463 10
1029 정보 스투시 코리아 라이센스에 대해서 2 file damm 3284 18
1028 정보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 YU NAGABA 유나가바에 대해서 6 file 오타쿠 2683 14
1027 노하우 (정보) 척테일러 끈 세탁해보자! 20 file DMIS 3193 8
1026 etc 에이징ccc 댓글 뭐냐?? 34 file sulmo 4957 34
1025 etc 이청아 14 file eh0 4028 16
» 여행/쇼핑 착샷 3장과 부산 현지인이 먹는 음식사진(스압주의) 44 file what2do 4022 15
1023 정보 한국기업 휠라 윤윤수 회장의 사업 선견지명 .txt 22 file 16:00 4614 12
1022 여행/쇼핑 7박 8일 도쿄 여행 후기 42 file 삼수완료 3896 15
1021 정보 AURALEE를 룩북으로 araboza (씹스압) 21 file auryn 4996 31
1020 여행/쇼핑 스압, 데이터주의!)) 4박5일 또사카,교토 여행후기! 1탄! 23 file 진인사대천명 2750 18
1019 여행/쇼핑 혼자하는 경주여행 사진+착샷 19 file 몽실ㅇㅣ 3232 12
1018 여행/쇼핑 2박 3일 서울 나들이 착(스압) 37 file 왕콩 3759 20
1017 여행/쇼핑 클림트 전시회 사진들 31 file 왕콩 3392 11
1016 정보 패션입문자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2탄 마지막 6 듀크토고 6923 12
1015 여행/쇼핑 이것저것 잡다한 연말후기 18 file 뚜구리 2821 12
1014 여행/쇼핑 지난 주에 홀로 다녀온 제주. (사진 많음 주의) 45 file 김아재 4232 27
1013 여행/쇼핑 최근 사진들 32 file 왕콩 3842 13
1012 etc 맨투맨 구입후 착샷 32 file 키노모토_사쿠라 5153 15
1011 의류 지샥 mhl 12 file 퍼퓸은향수 3362 12
1010 여행/쇼핑 교토 여행 갔다왔습니다.(스압) 10 file 꽃담초 2190 11
1009 노하우 400엔으로 내 백팩에 그레고리 향 첨가를 해보도록 하자 24 file 닉게이 4624 15
1008 여행/쇼핑 일본여행사진 16장 38 file 구제왕구제통닭 2363 9
1007 여행/쇼핑 직장인 3년차의 페루 마추픽추 방문후기 (초스압!70장) 27 file 렐라 3175 38
1006 etc 니티드애서 구매 할 경우 참고 ㅎㅎ (간만에 도메스틱 브랜드에 대한 환멸을 느낌..물론 다그런건 아니지만) 14 주운감 4000 18
1005 여행/쇼핑 후쿠오카에서 하야시상을 만난 후기..! 35 file 렐라 4147 18
1004 여행/쇼핑 오사카 여행 사진들(스압) 17 꾸덕꾸덕초코 2321 12
1003 여행/쇼핑 나홀로 삿포로 여행 (스압) 25 댕댕스날 3849 16
1002 정보 아크릴은 정말 보풀이 심할까? 31 멋쟁이 3885 22
1001 의류 콜맨 워커33L 백팩 구입기 25 file 닉게이 4277 12
1000 여행/쇼핑 좀 스압) 경주 솔플 기행문 37 file 태양 3508 16
999 etc 참고하면 좋은 네펜데스 창업자 게이조 시미즈의 스타일링 명언 18 file opinion 5088 16
998 여행/쇼핑 몇달만에 끄적이는 오키나와 휴가 여행기(핵-스압/스크롤주의) 33 file 닉게이 3113 24
997 정보 머리 관련 글(리젠트컷에서 장발까지) 21 file 세븐스타 5059 14
996 여행/쇼핑 bluebluejapan 10 file 완나 3239 17
995 여행/쇼핑 나도 도쿄여행 사진 올린다 23 file 패폐아 2301 10
994 여행/쇼핑 도쿄여행 2탄 사진+ 30 file dieno 3057 16
993 노하우 G-SHOCK x TAOBAO x ME [feat.소확행] 25 file 얼리어답트 3890 11
992 여행/쇼핑 일본여행사진+내사진 39 file dieno 3346 14
991 여행/쇼핑 (약스압)필름카메라 스캔 - 2 12 file 아노락 2684 1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




COPYRIGHT 2012 BIGJUNGBO.COM 광고/제휴 문의는 fomos4@gmail.com스팸 퇴치! Click Here!